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운명과 분노' 소이현, 주상욱에 "이민정은 널 사랑하지 않아…모두 이기우 짓이다" 폭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1.19 22:11 수정 2019.01.20 13:13 조회 714
기사 인쇄하기
운명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소이현이 이민정과 이기우의 관계에 대해 주상욱에게 폭로했다.

19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 25-26회에서는 구해라(이민정 분)와 진태오(이기우 분)의 관계에 대해 밝히는 차수현(소이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태인준(주상욱 분)은 구해라와의 결혼을 결정했다. 이에 차수현은 태인준을 찾았다.

차수현은 "구해라랑 결혼한다고?"라며 "구해라, 너 사랑 안 해. 구해라 하는 걸 좀 봐. 걔가 널 진짜 사랑한다면 가진 거 다 버리고 널 선택하라고 하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태인준은 차수현의 말을 주정이라고 치부했다.

차수현은 태인준을 향해 "태인준, 너 정신 차려. 진태 오랑 구해라가 무슨 사이인 줄 아냐? 진태오가 부산에서 구해라한테 너 꼬시라고 한 거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차수현은 "왜 구해라인지, 왜 하필 너였는지 생각해봤냐?"라고 물었다.

이후 과거 차수현이 진태오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차수현은 진태오가 보낸 편지 하나를 발견했다.

차수현은 자신이 진태오에게 선물했던 책 속에서 편지 하나를 발견했다.

진태오 앞으로 도착한 편지에는 차수현과 태인준의 결혼 소식 기사가 담겨 있었다.

그리고 진 테오에게 보낸 편지가 하나 있었다. 편지 안에는 "태인준과 차수현의 결혼을 방해하고 싶으면 부산에 있는 구해라 라는 여자를 찾으라. 그 여자가 태인준을 무너뜨릴 거다"라고 쓰여있었다.

이후 차수현은 태인준에게 "진태오가 어떻게 구해라를 찾았을까. 왜 하필 구해라였을까"라며 "이게 다 운명이라 생각하냐" 물었다.

한편 구해라는 자신의 언니가 임신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