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훈남정음' 최태준이 꽃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12일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훈남정음' 촬영장을 미소 하나로 환하게 밝히고 있는 최태준의 4종 꽃미소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태준은 촬영장 안팎으로 연신 미소를 터트리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있다. 특히 평상 위에 편안히 앉아 씩 웃는 모습에서는 청량함에 순수한 매력까지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역 배우와 함께한 촬영에서는 아이가 너무 귀여운 듯 꿀 떨어지는 눈빛을 거두지 못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더욱이 아이와 눈높이를 맞추려 수그려 앉은 배려심 깊은 행동은 모두를 심쿵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최태준은 의사 가운을 누구보다 잘 소화한 모습. 환한 미소로 그 어느 때보다도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강아지와 각별한 케미도 눈길을 끈다. 최태준은 강아지를 연신 쓰다듬는 손길을 거두지 못한 채 예뻐해 주고 있다. 특히 눈빛과 행동에서 강아지를 향한 애정을 마구 내뿜는 모습에서는 훈훈함을 자아내 여심을 뒤흔들었다.
'훈남정음'은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몽작소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