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5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황정음, 훈남정음 촬영장 밝히는 미모(feat.최태준)

작성 2018.07.11 14:15 수정 2018.07.11 18:06 조회 1,470
기사 인쇄하기
황정음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훈남정음' 황정음이 햇살 같은 미소를 자랑했다.

11일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정음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잠시 주어진 대기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으로 드라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시각각 변하는 사랑과 이별 등의 감정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대본을 읽고 캐릭터를 연구하며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준 것.

특히 극 중 절친 최태준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실제 친구 같은 다정한 모습으로 두 사람의 찰떡 케미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황정음은 편안한 추리닝 차림부터 캐주얼룩, 여성스러운 블라우스 패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여기에 단발병을 불러일으키는 헤어 스타일링과 촬영장을 밝히는 햇살 같은 미모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황정음은 식지 않는 연기 열정과 출연자들과의 찰떡 케미로 드라마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정음(황정음 분)과 훈남(남궁민 분)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다시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갤러리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하는 도중 심혜진이 찾아왔고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들키며 이들의 사랑이 반대 없이 계속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훈남정음'은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몽작소, 51K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