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시크릿 마더' 김태우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워맨스 스릴러.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시크릿한 우정과 위기 등 예측불허한 스토리가 그려지면서 첫 방송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극 중 김태우는 김윤진(송윤아 분)의 남편이자 엘리트 경찰 한재열 역을 맡았다. 그는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선한 눈빛에 대인관계마저 좋은 젠틀남이지만, 범인을 다룰 때엔 섬뜩하리만치 180도 다른 모습을 보이는 이중적인 매력을 지녔으며, 거칠지만 실적 좋은 수사 방식으로 막힘 없는 승진 가도를 달리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시크릿 마더' 포스터 촬영 현장의 한 모습으로, 김태우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차갑고 냉철한 혹은 엘리트 이미지의 인물을 많이 그려온 김태우의 모습과는 달리 천진난만한 어린아이 같은 미소는 물론, 장난스럽게 브이자 포즈를 취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물들이는 그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여기에 자신이 촬영된 모습을 모니터링하거나, 시안을 꼼꼼히 살피는 모습은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더하기도.
이처럼 김태우를 비롯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시크릿 마더'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55분 SBS에서 4회 연속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