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윤균상의 활약이 시작된다”…의문의일승, 2막 시작

작성 2017.12.31 11:28 조회 193
기사 인쇄하기
의문의일승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의문의 일승' 윤균상이 뛰어난 촉과 추리력에 시동을 걸었다. 

31일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 연출 신경수)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윤균상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의문의 일승'은 이제 제2막을 연다. 반환점을 돌며 다양한 사건이 하나로 연결되며 폭풍 같은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사건의 중심에서 김종삼(윤균상 분)이 수사를 맡게 돼 흥미진진한 2막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김종삼이 누명을 쓰게 된 '오동복집 살인 사건'이 진진영(정혜성 분)의 아버지 사건과 맞물려 있는 사실이 드러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21, 22회는 두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한 김종삼이 분주하게 움직인다.

공개된 사진은 '의문의 일승' 21, 22회에 등장하는 장면. 김종삼은 무언가를 조사하는 듯 종이 서류를 들고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 심상치 않은 그의 모습은 과연 김종삼이 어떤 사실을 발견하게 된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김종삼은 이곳저곳을 누비며 움직이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바삐 움직이는 김종삼의 모습은 그가 사건의 진실과 맞닿을 수 있을지 기대하게 한다.

'진성그룹 사건'을 담당하게 된 김종삼은 진진영과 공조 수사를 펼치고 있었다. 하지만 진진영의 부상으로 함께 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이에 김종삼은 더욱 열심히 밤낮으로 사건을 밝히기 위해 뛰어다닐 전망이다. 이 과정에서 김종삼의 뛰어난 촉과 하나둘씩 드러나는 단서들을 연결시키며 추리하는 김종삼의 모습이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의문의 일승' 측은 “김종삼의 활약을 기대해 주셔도 좋다.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움직이는 김종삼이 어떤 단서들을 발견하게 될지, 발견된 단서가 진실을 감추려는 세력을 어떻게 압박하게 될지, 긴박감 넘치는 2막이 시작되는 '의문의 일승'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의문의 일승' 21, 22회는 1월 1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