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3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거리감 없다”…아이돌마스터 수지-영주, 관계 변화 예고

작성 2017.07.27 09:00 조회 118
기사 인쇄하기
아이마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 수지와 영주가 관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27일 SBS연예뉴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 측은 수지와 영주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3회 방송에서 영주는 자신의 독단적인 행동에 멤버들이 힘겨워 하는 것을 알지만 데뷔에 대한 간절한 마음에 멤버들을 돌아보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후 숙소를 뛰쳐나가 불안함과 미안함 등 복잡한 감정에 방황했다.

이에 수지는 숙소를 나간 영주가 돌아오지 않아 그녀를 찾아 나설 예정이다. 그동안 두 사람은 벌어진 마음의 거리를 좁히지 못한 채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왔다. 자신의 데뷔만이 중요했던 영주와 멤버들과 함께 경쟁하는 것이 소중한 수지는 상반된 성향을 보이며 이들은 더욱 가까워지지 못했던 상황.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영주를 찾기 위해 영주의 친동생 정주와 함께 하는 모습. 영주는 한 번도 멤버들에게 동생에 관한 이야기를 꺼냈던 적이 없던 터라 수지가 어떻게 정주와 만날 수 있었는지에 대해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수지와 영주의 표정은 평소 이들 사이에서 볼 수 없던 편안함이 느껴져 눈길을 끈다. 언제나 차가운 얼굴로 수지를 대하던 영주와 그녀를 대하는 것이 어려웠던 수지가 함께 웃고 있는 모습은 처음 보는 터라 두 사람 사이가 개선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돌마스터.KR' 관계자는 “그동안 수지는 다른 멤버들과 함께하며 가까워진 반면 영주와는 거리를 좁히지 못했었다.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기대해 달라”며 “두 사람의 관계가 좁혀질 수 있을지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지와 영주의 관계 변화는 28일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 방송되며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IMX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