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30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감성 보이스' 라디, '수상한파트너' OST 참여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5.23 12:03 조회 292
기사 인쇄하기
수상한파트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라디가 SBS 수목극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OST에 세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남혜승 음악감독이 이끄는 '수상한 파트너' OST에 혼성듀오 밴드 신현희와 김루트, 인디씬과 공연계에서 사랑받는 오왠에 이어, 이번에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겸비한 R&B 아티스트 라디가 참여했다.

라디는 첫눈에 반한 상대방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가사, 그리고 기분 좋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I'm In Love'라는 곡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그가 부르는 OST '똑같은 날'에서도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묻어난다. 여기에 밴드 소란의 멤버 이태욱의 기타연주가 더해지면서 분위기를 더했다. 이 곡 또한 남혜승 음악감독이 박진호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한 관계자는 “이번에 라디가 부른 OST 곡 '똑같은 날'은 예전과 다름없이 똑같은 일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없을 때 하루가 얼마나 아프고 쓸쓸한지를 표현했다”라며 “담백하면서도 아름답고,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이번 곡 또한 앞서 두 곡들처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라디가 부른 드라마 OST 곡 '똑같은 날'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라디가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