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3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하린, '맛좀보실래요' 캐스팅..이태란X심지호와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3.29 12:28 조회 900
기사 인쇄하기
김하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하린이 SBS 새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박경렬)에 출연한다.

김하린은 '맛 좀 보실래요?'에서 배우 지망생이자 철딱서니 없는 성격의 이진주 역을 맡는다. 극 중 이진주는 새언니 강해진(이태란 분)에게 잔소리와 집안일을 서슴지 않고 시키는 얄미운 시누이이자, 이진상(심지호 분)의 여동생으로 극의 재미와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김하린은 그동안 영화 '착한 살인자들', 드라마 '호텔킹', '신분을 숨겨라', '뱀파이어 탐정', '여자를 울려', '워킹 맘 육아 대디' 등에 출연하며 통통 튀는 매력과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아왔다. 김하린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맡아온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전무후무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맛 좀 보실래요?'는 '황홀한 이웃'을 연출한 박경렬 PD와 '마이 시크릿 호텔'을 집필한 김도현 작가의 작품으로 김하린은 물론 이태란, 심지호, 류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현재 방영 중인 '사랑은 방울방울'의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