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5일(금)

라이프 문화사회

ios 9.2 정식버전 배포…LG유플러스 통화품질 개선 등

작성 2015.12.09 11:26 조회 184
기사 인쇄하기
ios9.2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ios 9.2 정식버전 배포…LG유플러스 통화품질 개선 등

ios 9.2 정식버전

애플이 9일 ios 9.2 정식버전을 공식 배포했다.

새로운 버전은 애플뮤직의 기능 향상과 사파리 안정성 향상, 아랍어 시리(Siri) 지원, 대용량 첨부 파일 전송 등을 중심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뮤직은 재생 목록에 노래를 추가할 때 새로운 재생 목록을 생성할 수 있다.

아이클라우드 다운로드 버튼을 탭해 아이클라우드 음악 보관함에서 앨범 또는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는 기능 등도 넣었다.

ios 9.2 정식버전에서는 메일의 메일 드랍을 통해 대용량 첨부 파일을 보낼 수 있게 됐으며 사파리와 팟캐스트 등의 안정성도 향상됐다.

연락처에서 검색 결과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던 오류와 건강 앱에서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던 오류, iOS를 업데이트하면 알람이 울리지 않던 문제도 개선했다.

또 LG유플러스 망을 이용해 아이폰6와 아이폰6S를 사용 중인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발생하던 통화 오류 현상도 개선했다. 이번 iOS 업데이트를 통해 LG유플러스 네트워크상에서 통화 및 문자에 영향을 미치던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

iOS 9.2 업데이트 파일의 용량은 238MB이며 와이파이나 아이튠스를 통해 업데이트 할 수 있다.

(ios 9.2 정식버전, 사진=애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