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0일(월)

뮤직

래퍼 빽가, 사진가 백성현으로 변신 '포토에세이 출간'

작성 2015.12.09 10:03 조회 124
기사 인쇄하기
빽가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래퍼 빽가가 사진가 백성현으로 책을 출간했다.

지난 1일 빽가가 사진가 백성현으로 약 7년 만에 신작 포토 에세이 '고마워요'를 출간해 화제다.

빽가는 지난 2008년 첫 포토 에세이 '당신에게 말을 걸다' 이후 약 7년 만에 포토 에세이 '고마워요'를 출간하며 그가 겪은 뇌종양 투병과 수술에 대한 깊고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소박하지만 흡입력 강한 글이 인상적인 포토 에세이로 하늘, 바다, 사막 등 자연을 담은 사진을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사람들의 인생, 그 삶의 가운데서 힘겨운 고통,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며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또 모 세계적 명품 카메라 브랜드 아시아 최초 모델이자 작가로 발탁돼 작업을 한 사진들이 풍성하게 실려 그만의 감성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빽가는 “아프고 힘겨웠던 날들을 생각하면서 주위의 많은 불우하고 힘겨운 사람들이 눈에 밟혔다. 그들을 위로하고 싶다. 책 '고마워요'가 그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효과를 끼쳤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빽가는 대중음악과 더불어 여러 장르 음악에 도전을 하고 싶다는 마음, 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로 시너지가 담긴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지난 4월에는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알잖아'를 발매하며 뮤지션 빽가로 활동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