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김조한 6집 수록곡 '내가먼저 찾아갈게' 선공개…따뜻 훈훈한 뮤비도 공개

작성 2015.11.04 12:48 조회 125
기사 인쇄하기
김조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조한 6집 수록곡 '내가먼저 찾아갈게' 선공개…따뜻 훈훈한 뮤비도 공개

김조한 6집 선공개

'R&B 대디' 로 불리는 김조한이 선공개곡으로 컴백을 알렸다.

김조한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수록곡 중 '내가 먼저 찾아갈게'를 선공개했다.

'내가 먼저 찾아갈게'는 바쁘고 각박한 현실 속에 정작 소중한 사람들은 잊고 살아가는 우리들을 향한 일깨움을 담은 곡으로 Ra.D가 작사하고 김조한이 작곡했다. 쉬운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가 특징이다. 

김조한은 “열심히 살아가고 계신 분들께 먼저 찾아가 에너지를 드리고자 버스킹 투어를 준비했다”며 팬들을 위한 뮤직비디오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이 영상에는 가을비가 촉촉히 내리던 새벽 버스 차고지 방문을 시작으로 소방서에 레스토랑, 야외 결혼식장에 여대 캠퍼스 기습, 활기찬 재래 시장에 복싱 클럽, 인천 송도에서의 길거리 버스킹 공연까지 종횡무진 돌며 힐링 무대를 펼치는 김조한과 정감 넘치는 현장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가수 후니훈과 셰프 레이먼킴이 깜짝 등장해 의외의 재미까지 선사한다.

한편 김조한은 오는 12일 0시 8년만에 정규 6집 앨범 '원스 인 어 라이프타임(Once in a lifetime)'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조한 6집 선공개, 사진=HNS HQ)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