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5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유체이탈 벨리댄스 '예고'…사랑스러움 '폭발'

작성 2015.09.06 12:21 조회 3,296
기사 인쇄하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유체이탈 벨리댄스 '예고'…사랑스러움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벨리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유체이탈 벨리댄스를 선보인다.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최근 춤과 노래에 푹 빠진 대한-민국-만세가 흥을 발산시키기 위해 벨리댄스 학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삼둥이가 벨리댄스에 매료돼 엉덩이 흔들기부터 깜찍 웨이브 등 다양한 춤사위를 뽐내 웃음을 선사한다.

만세는 격정의 엉덩이 털기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만세는 벨리댄스 신을 영접한 듯 엉덩이를 신나게 좌우로 흔들었고, 화룡점정으로 웨이브까지 소화해 감탄사를 자아냈다. 이어 만세는 주 종목 엉덩이 털기로 친구들과 하나되며 폭풍 친화력을 발휘해 웃음을 터트렸다.

민국은 춤을 추던 중 자신의 애창곡 '어이'가 나오자 벨리댄스를 멈추고 “삐까뻔쩍 나도 잘살아 보자!”를 크게 외치며 즉석 안무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대한은 벨리댄스가 아닌 덩실덩실 어깨춤부터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공룡춤까지 다양한 춤사위를 뽐내며 교실을 활보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삼둥이의 앙증맞은 벨리댄스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