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6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끝까지 간다' 손승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말리꽃' 열창…'고음 폭발'

작성 2015.04.29 19:09 조회 690
기사 인쇄하기
끝까지 간다 손승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끝까지 간다' 손승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말리꽃' 열창…'고음 폭발'

끝까지 간다 손승연

끝까지 간다 손승연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서는 케이윌과 두 번째 대결을 펼치는 손승연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손승연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독설하시는 분의 노래다. '제 점수는요'란 말을 자주하신다"며 선곡단에 자신이 원하는 곡에 대한 힌트를 밝혔다.

이에 두 명의 선곡단이 일어났고 이 중 제목 끝에 '꽃'이라는 단어가 들어간다는 선곡단의 선곡을 택했다.

그 결과 공개된 노래는 이승철의 '말리꽃'으로 손승연의 맞춤 선곡으로 여겨져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손승연은 곡이 시작되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폭발적인 고금을 뽐냈고 이에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며 큰 박수를 얻었다.

끝까지 간다 손승연에 네티즌들은 "끝까지 간다 손승연 진짜 최고", "끝까지 간다 손승연 노래 너무 잘해", "끝까지 간다 손승연 가사를 틀린다는 생각은 못하고 무대에 푹 빠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끝까지 간다 손승연, 사진=JTBC '끝까지 간다'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