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1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안정환 이을용, 자존심 걸고 '족구 대결' 한판…승자는 누구?

작성 2015.04.27 18:54 조회 1,464
기사 인쇄하기
안정환 이을용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안정환 이을용, 자존심 걸고 '족구 대결' 한판…승자는 누구?

안정환 이을용

안정환 이을용이 족구로 맞대결을 펼치게 되어 그 결과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02년 월드컵의 두 주역 안정환과 이을용이 축구가 아닌, 족구로 맞붙는다.

28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이을용이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 청주대학교로 예체능 사상 첫 원정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3월 24일 방송에서 안정환은 이을용에게 족구 실력을 무시당했다고 밝히며, “우리 축구부 아이들 데리고 이길 수 있겠다.”는 이을용의 말에 분노를 표한 바 있다.

그런데 승부욕을 자극하고자 했던 이을용의 발언이 현실이 된 것. 안정환이 활약하고 있는 우리동네 족구부 팀과, 이을용이 이끄는 청주대 축구부 팀의 족구 대결이 성사된 것. 대결 전, 두 사람은 농담도 주고받으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코트에 들어서자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경기에 임했다.

그라운드가 아닌 족구 코트에서 활약하는 월드컵 레전드 안정환, 이을용의 이색적인 모습과, 이들의 자존심을 건 족구 맞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정환과 이을용의 코트 위 족구대결은 오는 2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안정환 이을용,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