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1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떴다패밀리' 진이한, 어디서나 지켜보고 있다..'빼꼼 4종 세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15.02.26 09:57 조회 1,124
기사 인쇄하기
진이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극장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 연출 주동민) 진이한의 '빼꼼 4종 세트'가 공개됐다.

26일 오전 진이한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떴다 패밀리' 촬영에 임하고 있는 진이한의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이한은 고개를 빼꼼 내민 채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있다. 각기 다른 네 곳의 장소에서 고개를 빼꼼 내밀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진이한의 모습들에서 애교가 묻어난다.

사진과 함께 덧붙여진 “지난 주에 결방한 SBS '떴다 패밀리'! 이번 주에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언제 어디서나 지켜보고 있음!”이라는 문구 또한 시선을 모은다.

진이한의 '빼꼼 4종 세트' 사진에 팬들은 “드디어 2주일 만에 동석이 본다! 오구오구! 이거 보려고 계속 기다렸어요”, “동석이 꿀 눈빛 보소. 심장어택!”, “진이한은 진짜 블랙홀 매력이네요. 출구가 없어”, “사진을 보면서도, 기사를 읽으면서도 엄마미소가 끊이질 않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응했다.

한편 동석(진이한 분)이 마이클(줄리안 분)로부터 준희(이정현 분)의 가짜 신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끝을 맺어 향후 전개에 대해 궁금증을 끌어올린 '떴다 패밀리'는 오는 28일 밤 8시 45분에 1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