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7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지금은 불독같아" 과거 사진 '청순 미모'

작성 2015.02.17 19:00 조회 1,329
기사 인쇄하기
힐링캠프 이만기 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지금은 불독같아" 과거 사진 '청순 미모'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힐링캠프' 이만기가 아내 한숙희 씨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설 특집 2탄으로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에 출연하고 있는 이만기, 남재현, 김일중 아나운서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만기는 "아내가 지금은 약간 불독같이 생겼는데 옛날에는 정말 예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방송을 통해 아내 한숙희 씨의 사진이 공개됐고, 이만기의 아내 한숙희 씨는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만기는 "84년도 경주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했는데 아내가 눈에 확 들어왔다. 전화 번호를 달라고 했었다"며 "지금은 살도 찌고 불독 같이 변했지만 그땐 청순하게 생겼다"고 말했다.

또 그는 "요즘은 미의 기준이 턱선이 날렵해야 하지만 그땐 각이 지고 그랬다. 첫 눈에 반해 6년 정도 연애하다 결혼했다"고 설명했다.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진짜 미인이네요",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연예인인줄",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첫눈에 반할만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