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7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과거 사진 보니? "첫눈에 반해 전화번호 달라고 해"

작성 2015.02.17 17:36 조회 1,428
기사 인쇄하기
힐링캠프 이만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과거 사진' 청순한 모습 화제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힐링캠프 이만기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설날특집 2탄 사위특집으로 '자기야-백년손님'의 이만기, 남재현, 김일중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만기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으며 "84년도 경주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했는데 아내가 눈에 확 들어왔다. 전화 번호를 달라고 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과거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의 아내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만기는 "지금은 살도 찌고 불도그 같이 변했지만, 그땐 청순하게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만기는 "요즘은 미의 기준이 턱선이 날렵해야 하지만 그땐 각이 지고 그랬다"라며, "첫 눈에 반해 6년 정도 연애하다 결혼했다"고 덧붙였다.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러브스토리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지금도 고우신데"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청순하셨네"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러브스토리 대박"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연애결혼하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이만기 아내=SBS '힐링캠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