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휘성-에일리, 듀엣곡 'Kiss' 공개...역대 최강 콜라보

이정아 이정아 작성 2015.02.12 09:57 조회 1,674
기사 인쇄하기
휘성-에일리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 휘성&긱스의 ‘친구로 남아줄게’, 휘성&알리의 ‘아무 일 없었다는 듯’에 이은 휘성 듀엣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매 음원마다 국가 대표급 뮤지션들과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휘성의 듀엣 프로젝트 ‘WS DUET Project’가 그것이다.

휘성의 듀엣 프로젝트 네 번째 곡은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까지 두루 갖추며 아시아의 비욘세로 불리는 보컬 에일리가 참여해 휘성과 함께 달콤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WS DUET Project No.4 휘성&에일리’의 ‘Kiss’는 휘성이 작사하고 작곡가 김태완이 작곡한 곡으로 남녀 간의 사랑 가득한 대화를 표현한 가사와 휘성과 에일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네오 소울 곡이다.

휘성과 에일리는 2011년 MBC 추석특집 ‘가수와 연습생’에서 어셔의 ‘My Boo’로 환상적인 콜라보무대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후 ‘Heaven’‘노래가 늘었어’ 등을 통해 프로듀서와 가수로서도 막강한 파워를 선보인바 있어 두 사람의 듀엣곡 ‘Kiss’가 이번에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 할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happy@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