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3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본, 장우혁과 썸? "방에 나의 브로마이드를..." 솔직 고백

작성 2015.01.29 20:56 조회 2,136
기사 인쇄하기
이본 장우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본, 장우혁과 썸? "방에 나의 브로마이드를..." 솔직 고백

이본 장우혁

배우 이본이 과거 스캔들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황금어장'에는 최근 '토토가'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본, 김건모, 쿨 김성수, 김현정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이본이 90년대 남자 연예인과 썸이 많았다"고 운을 뗐고, 이본은 "다 지난 건데 어떠냐"라며 쿨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후 MC들은 R.ef, 장우혁 등을 직접 언급했고, 이본은 당황한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 김구라는 "장우혁, 굵직한 분 빼고 이성욱하고는 어떤 관계였냐"고 질문했고, 이본은 "이성욱이 아니라 성대현"이라고 정정했다.

이어 이본은 "성대현이 당시에 되게 패셔너블하고 춤을 어슬렁어슬렁 추는 맛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이본은 "운전도 기가 막히게 했다. 한 번은 방송을 하러 가는데 겨울이라 길이 얼어붙어 있었다. 둘이 어쩌다 보니 같이 차를 타고 갔다. 근데 차가 미끄러졌다"며 "그래서 난 '어?' 하고 있는데 올림픽대로가 넓지 않냐. 성대현이 거기를 한 바퀴 쫙 미끄러지더니 그대로 정주행 하더라"고 말했다.

특히 장우혁에 대해서 이본은 "6살 연하다. 장우혁이 구미 출신인데 학교 다닐 때 방에 나의 브로마이드를 붙여놨다고 했는데 방송에서 만나게 됐다"며 "근데 절대 누나라고 하지 않았다. 누나라고 말하기 싫다고 딱 잘라 말하더라. 굉장히 마초 기질이 있고 매력 있다"고 고백했다.

(이본 장우혁, 사진=MBC '라디오스타-황금어장'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