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성시경, 녹음실 비하인드 '진지+집중 표정 눈길'

이정아 이정아 작성 2014.12.12 19:02 조회 998
기사 인쇄하기
성시경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성시경의 녹음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성시경 소속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캐럴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의 녹음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성시경은 평소 보여준 달콤하고 달달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진지한 모습이다. 특히 스페셜 캐럴 ‘Winter Wonderland’의 세션들과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회의하는 것은 물론 깊게 고민하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헤드폰을 낀 채 음악에 몰입한 듯 흐트러짐 없이 집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페셜 캐럴 ‘Winter Wonderland’는 데뷔 이후 줄곧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리메이크 캐럴 앨범 발매를 꿈꿔온 성시경의 오랜 고심 끝에 직접 선곡한 곡들로 이뤄진 앨범으로 성시경은 녹음 전부터 당일까지 세션들과 함께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며 곡의 분위기를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감정몰입에 충실했다는 후문이다.

또 성시경의 스페셜 캐럴 ‘Winter Wonderland’는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한데 이어 ‘Winter Wonderland’ 수록곡 전곡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발라드 왕자 성시경의 저력을 보여줬다.

성시경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성시경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 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대전(12월 12일~13일, 무역전시관), 부산(12월 19일~20일, 벡스코 오디토리움), 대구(12월 24일~25일, 엑스코)를 거쳐 31일 광주(염주체육관)에서 팬들을 만난다.

happy@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