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에일리, 세계적인 팝가수 에릭베네와 콜라보 콘서트

이정아 이정아 작성 2014.11.26 10:08 조회 1,227
기사 인쇄하기
에릭베네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에일리가 세계적인 팝가수 에릭베네과 콜라보 콘서트를 갖는다.

에일리는 12월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세계적인 팝스타 에릭베네와 함께 콜라보 콘서트 ‘Winter Concert’(윈터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 겨울 따뜻하고 벅찬 감동을 선사하게 될 에일리와 에릭베네의 콜라보 콘서트는 ‘윈터콘서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즐겁고 따뜻한 무대를 만들어 간다. 에일리와 에릭베네의 단독 공연은 물론 두 사람의 환상의 하모니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콜라보 무대도 준비돼 있다.

에일리와 에릭베네는 이미 지난 6월 에릭베네의 리메이크 앨범에 수록된 ‘Almost Paradise’(올모스트 파라다이스)를 통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공연 기획사 측은 "한국을 대표하는 파워풀 디바 에일리와 세계적인 팝스타 에릭베네, 두 가수의 조합만으로도 R&B, 재즈, 팝, 소울 음악의 진수가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보컬리스트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일리와 함께 콜라보 공연을 펼치게 될 에릭베네는 미국 최고의 음악상인 그래미 어워즈에 수차례 노미네이트될 정도로 천재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은 세계적인 팝스타로 내한공연 때마다 매진행진을 일으키며 국내 음악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happy@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