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12일 방송 예정인 ‘피노키오’, 이종석과 박신혜의 비하인드 컷 공개

작성 2014.11.02 23:29 조회 3,157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12일 방송 예정인 '피노키오', 이종석과 박신혜의 비하인드 컷 공개

12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 제작사에서 이종석과 박신혜의 촬영 쉬는 시간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특유의 귀엽고 자신 넘치는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박신혜는 쑥스러운 듯 브이로 얼굴을 살짝 가리는 새침한 포즈로 짓고 있다.

특히 이종석과 박신혜가 배 위에서 얼굴 가득히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도 시선을 사로 잡는다. 쌀쌀한 날씨 속에 바닷 바람을 맞으며 무릎을 맞댄 채 웃음꽃을 활짝 피운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한편, 이종석과 박신혜는 극중 각각 특별한 재능을 숨긴 택시기사 출신의 사회부 기자 최달포 역과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 역을 맡아 풋풋하고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를 연기한다.

피노키오 비하인드 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케미 기대돼” “피노키오, 줄거리 흥미진진해” “피노키오,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노키오, 사진=아이에이치큐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