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박건형, 웨딩화보 공개..11세 연하 신부와 영화의 한 장면처럼

강선애 기자 작성 2014.10.16 10:15 조회 8,138
기사 인쇄하기
박건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오는 10월 20일 결혼하는 배우 박건형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16일 소속사를 통해 박건형과 예비신부의 웨딩사진 및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건형은 예비신부와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행복한 모습이다.

사진 속 박건형과 예비신부는 각각 수트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사랑스럽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두 사람 모두 영화 '원데이'를 연상시키는 트렌치코트를 입고 키스를 하려는 모습이다. 각각의 웨딩사진들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내게 할 정도로 아름답다.

박건형

촬영 당시 박건형은 예비신부가 단독사진을 촬영할 때 휴대폰으로 연신 셔터를 누르는가 하면, 직접 한복을 정돈해주는 등 세심히 챙겼다. 그야말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전형이었다는 전언이다.

웨딩 촬영을 맡은 오중석 포토그래퍼는 “박건형이 직접 찾아와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촬영을 부탁했다. 목 디스크로 고생 중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박건형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무척 감동적이었다”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건형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제일 먼저 알렸다. 최근 팬들이 박건형을 위한 결혼 선물을 보내오는 등 축하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박건형과 예비신부 역시 몹시 감동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덧붙였다.

박건형

한편 박건형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박건형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2년에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2년 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예비신부는 박건형보다 11세 연하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