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에일리 맞아? 파격 앨범 재킷 공개 '눈길'

이정아 이정아 작성 2014.09.24 14:15 조회 1,637
기사 인쇄하기
에일리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지난 22일 신곡 ‘손대지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일리가 이번에는 파격적인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24일 오전 에일리는 소속사 SNS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이 돋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의 재킷 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앨범 디자인 역시 진짜 잡지(매거진)를 연상시키고 있어 그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Magazine’은 ‘보여줄게’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김도훈,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팀 Jakops, 귓방망이 등 실력파 음악 스태프들의 색깔 있는 음악과 에일리의 팔색조 보컬이 만들어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에일리가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진실 된 그녀의 감성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은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은 29일 발매된다.

에일리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2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happy@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