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6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박건형 결혼 '11세 연하 여친과 오는 10월 웨딩마치' 축하 봇물

작성 2014.08.08 12:27 조회 2,409
기사 인쇄하기
박건형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건형 결혼 '11세 연하 여친과 오는 10월 웨딩마치' 축하 봇물

박건형 결혼

배우 박건형 결혼 소식이 전해져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박건형(36)이 11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8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건형이 오는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박건형과 예비 신부는 지난 2012년에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2년 여의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박건형보다 11세 연하에 평범한 직장인이다. 예식은 양가 친지를 배려해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며, 사회 및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앞서 박건형은 이날 새벽, 자신의 팬카페 '일기일회'에 글을 올려 팬들에게 먼저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 글에서 박건형은 “여러분만큼이나 든든하고 소중한 제 편이 생겼습니다. 저 결혼해요!”라면서 “날짜 외에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들은 아직 없지만 양가 어른들께 허락 구하고, 일기일회 식구들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앞으로 제 인생에 또 어떤 변화들이 일어날지 기대되고 설렙니다. 긴장도 되고요.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세요”라고 부탁하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의 설렘을 전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박건형 결혼에 네티즌들은 "박건형 결혼 진짜 축하해요", "박건형 결혼 어머 진짜요?", "박건형 결혼 11세 연하 여친과 결혼하시는군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건형 결혼,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