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1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차인표 딸 예은 입양 "잘못한 일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떳떳하게" 감동

작성 2014.07.30 16:23 조회 1,682
기사 인쇄하기
차인표 딸 차예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차인표 딸 예은 입양 "잘못한 일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떳떳하게" 감동

차인표 딸

신애라가 딸 차예은을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애라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신애라는 두 딸 입양에 대해 "입양이라는 단어도 고모 이모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말해야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애라는 딸 차예은의 입양 사실을 친구에게 먼저 알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애라는 "형님의 친구 분 중에 백인 분이 있는데 동양인 아이를 입양했는데 학교에 가서 피부 색이 다른 이유를 설명했다고 하더라 "며 "형님이 저에게 그럴 생각 없느냐고 물었을 때는 뭘 그렇게까지 하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만히 생각해보니 아니더라" 며 "예은이는 내성적인 면이 있는데 잘못한 일이 있을 때 먼저 잘못했다고 말하면 아무렇지도 않듯이, 입양은 잘못한 일도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떳떳하게 말해야 한다고 싶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신애라는 "아줌마가 입양을 했다고 말했더니 애들이 눈이 동그래지더라"면서 "입양을 더 아름다운 걸로 과장해서 말했더니 애들이 감탄하더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차인표 딸 소식에 네티즌들은 "차인표 딸, 예은이 밝게 자라길", "차인표 딸, 신애라 너무 감동이야", "차인표 딸, 가족 모두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인표 딸,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