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2일(금)

포토

[E포토]베스티, 각선미는 우리가 최고∼

작성 2014.07.29 18:23 조회 1,131
베스티

[SBS연예뉴스 | 연예뉴스ㅣ 김현철 기자] 그룹 베스티가 29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올어바웃 K팝' 방송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이날 '더쇼'에는 소년공화국, 에디킴, 혜이니, 베스티, 블락비, 에이코어, 루커스, 제이민, 옴므, 럭키제이, 효민, B1A4, 걸스데이, 현아, 인피니트, 마마무, 헤일로 등 화려한 가수들이 참여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