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방송 인사이드

음악중심 체리필터,컴백 무대 …"지구인들아 우리를 두려워마"

연예뉴스팀 연예뉴스팀 작성 2014.06.14 16:55 조회 1,086
기사 인쇄하기
체리필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음악중심 '체리필터'

록그룹 체리필터가 신곡 '안드로메다'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

체리필터는 14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4년 만에 발표한 앨범 타이틀곡 '안드로메다'를 공개했다.

이날 "지구인들아 우리를 두려워마라"라고 외치는 드러머 손스타의 독특한 랩으로 시작한 무대는 조유진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성됐다. 체리필터 특유의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는 곧 객석의 뜨거운 환호성을 끌어냈고, 록페스티벌에 어울릴만한 화끈한 무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안드로메다'는 길 잃은 우주미아들의 유쾌한 블랙코미디를 보는 듯한 곡으로, 체리필터가 즐겨 쓰는 멜로디워크에 록음악이 줄 수 있는 다이내믹한 리듬감을 더했다.

체리필터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사운드로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드러머 손스타가 외치는 '지구인들아'라는 후렴구로 듣는 이들을 중독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백지영, 인피니트, 빅스, 체리필터, 제아, 전효성, 유키스, 지연, 크러시, 보이프렌드, 산이-레이나, 스윗소로우, 탑독, 엔소닉, 타히티,크로스진, 스마일지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체리필터,노래 재밌네","음악중심 체리필터,진짜 오랜만인듯","음악중심 체리필터,독특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쇼!음악중심' 방송캡쳐)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