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와 커플 포스터 공개 '애틋하네'

연예뉴스팀 연예뉴스팀 작성 2014.06.10 18:34 조회 1,698
기사 인쇄하기
조선총잡이 이준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7년 만에 만났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커플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의 남녀 주인공이준기 남상미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7년 만에 드라마에서 커플로 재회한 이준기와 남상미가 함께 한 커플 포스터에는 거칠고 절실한 느낌을 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선총잡이는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를 그리며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과 영웅이 되어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의 모습이 어떤 드라마일 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이에 조선총잡이 이미지 작업을 총괄한 박시영 실장은 "달달한 로맨스와는 차별화된 커플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격랑의 시대를 함께 겪어낸 연인의 깊은, 그래서 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갈대숲을 배경으로 배우들에게 거친 분장과 절실한 연기를 요구했기 때문에 촬영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이준기와 남상미 모두 작가의 의도 그 이상의 몰입도와 호흡을 보여줬다. 이런 게 환상의 커플 아닌가"라고 전해 더욱 극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조선 총잡이'는 오는 6월 25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포스터에 네티즌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기대된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둘이 7년 만에 와우"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뭔가 거칠고 안쓰러운 느낌"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재미있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제공)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