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악동뮤지션 GIVE LOVE 뮤비 공개 '달콤 상콤 반전 러브스토리'

작성 2014.05.02 15:11 조회 1,816
기사 인쇄하기
악동뮤지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악동뮤지션 GIVE LOVE 뮤비 공개 '달콤 상콤 반전 러브스토리'

악동뮤지션 GIVE LOVE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러브'(GIVE LOV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5월 2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에 일본 오키나와 올 로케로 촬영된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에 앞서 1일 오후 9시 YG 블로그에 '기브러브'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는 카운터가 게재되면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7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음원 차트 정상을 '올킬'한 악동뮤지션의 또 다른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와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200%' 뮤직비디오는 이수현과 남주혁이 분한 훈남 남학생과의 달콤한 러브스토리가 알고 보면 꿈이었고 남학생에게 여자 친구가 있다는 반전 스토리를 담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기브러브' 뮤직비디오는 '200%'와는 또 다른 반전스토리를 선보여 시선을 붙잡는다. 뮤직비디오는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는 것을 악동 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방해하면서부터 시작된다.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여자 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수현은 아예 남학생의 여자 친구와 친구가 된다. 셋은 함께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이수현은 그 기회를 통해 남학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 친구의 모바일 메신저 대화를 통해 자신이 짝사랑하던 남학생과 여자 친구가 실제로는 남매 사이인 것을 알게 되고 이수현과 남학생 사이에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반전의 해피엔딩으로 훈훈한 결말을 맺는다.

'200%' 뮤직비디오의 2탄 격인 '기브러브'의 뮤직비디오는 '200%'를 연출한 용이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고 이수현과 남주혁, 이하은 등 이 작품에 출연한 출연진이 고스란히 재등장했다. 특히 이번에는 이수현의 오빠인 이찬혁까지 함께 출연해 이수현과 티격태격하다가 마지막에는 남학생의 여동생인 이하은을 짝사랑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브러브'는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수록곡 중 타이틀곡인 '얼음들'과 '200%'를 제외하고 음악팬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는 곡으로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선정돼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게 됐다.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받은 것에서 영감을 받은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화사한 봄 날씨와 잘 어울려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의 마음속에서 자라는 사랑을 다 줘도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자 그녀에게 줄 사랑을 더 달라고 기도하는 귀여운 짝사랑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YG는 뮤직비디오의 엔딩 부분에 '기브러브' 제목과 함께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뮤비 공개에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드디어 나왔네", "악동뮤지션 GIVE LOVE 역시 세번째 타이틀 될 줄 알았어", "악동뮤지션 GIVE LOVE 난 이 노래가 제일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