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동물원에서 태어난 5마리 자연으로'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오후 경기도 안산 시화호 상류습지에서 서울동물원의 삵이 자연으로 방사됐다.
이번에 방사된 삵은 5마리로 2012년 동물원에서 태어났다.
삵을 생태계로 방사하는 것은 전국에서 처음이며 동물원 태생을 야생으로 되돌려보내는 것 역시 첫 시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에 네티즌들은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건강하게 지내",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잘 살아야 돼",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무사히 생존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멸종위기 삵 자연 방사, 사진=S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