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양원경 고백 '결혼 13년 만에 이혼' 우울증까지?
양원경 고백
'양원경 고백'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그맨 양원경은 지난 19일 전파를 탄 KBS 2TV '비타민'에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중년 남성의 대표 질환인 전립선비대증, 통풍, 남성우울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에서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 것.
이날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부분은 '양원경 고백'이 차지했다.
양원경은 박현정은 2011년 결혼 13년 만에 이혼 후 겪었던 슬픔에 관해 이야기했다.
이혼 후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도 상당히 힘들었다고 이야기해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이어 가장 견디기 힘든 건 '나로 인해 상처받은 아이들'이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해 안타깝게 하였다.
'양원경 고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양원경 고백, 이혼은 왜?" "양원경 고백, 진짜 마음의 병이 문제야" "양원경 고백, 이제 행복하시길"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양원경 고백 사진=KBS 2TV '비타민' 화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