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지애 KBS 퇴사 '사표 제출했다' 퇴사 후 활동은?

작성 2014.03.19 20:58 조회 1,255
이지애 아나운서 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지애 KBS 퇴사 "오랜시간 동안 고민 많이 해"

이지애 KBS 퇴사

KBS 이지애 아나운서가 사표를 제출하며 퇴사 의사를 밝혀 화제다.

19일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지애 아나운서가 18일 KBS 측에 사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지애 아나운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랜시간 동료 및 가족들 하고 상의를 참 많이 했고, 고민 끝에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아직 퇴사 후 정해진 소속사나 활동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언론대학원을 최근 진학했다. 학업에 보다 집중하면서 가족에 충실하고 싶다"고 밝히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대해 KBS 관계자는 "신중한 성격인 이지애 아나운서가 고민 끝에 약 8년간 몸담은 회사를 떠나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지애 아나운서가 사표를 제출한 것은 사실이나 아직 수리되지 않았다"며 말을 아꼈다.

이러한 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표 제출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지애의 프리선언 여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지애 KBS 퇴사에 네티즌들은 "이지애 KBS 퇴사, KBS 무슨 일 있나?" "이지애 KBS 퇴사, 고민 많이 하고 했을 테니까" "이지애 KBS 퇴사, 아쉽다" "이지애 KBS 퇴사, 생생정보통은 어쩌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지애 KBS 퇴사=이지애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