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어벤져스2 수현 소감 '캐릭터는 무엇?'
어벤져스2 수현 소감
지난 18일 수현은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2' 국내 촬영 및 대한민국 관광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에 배우로서 유일하게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지만 캐릭터에 대한 별다른 언급이나 질의응답 없이 퇴장해 아쉬움과 궁금증을 남기기도 했는데 뒤이어 수현은 소속사를 통해 "오늘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직접 소감을 말하지 못한 점에 대해 양해를 구한다"며 "('어벤져스2'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서 1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수현은 어벤져스2에서 맡은 캐릭터에 대해 "과학자다. 아이언맨과 함께 일하는 역할이다"며 "더 이상은 비밀이다"고 말을 아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어벤져스2 수현 소감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수현 소감, 진짜 비중이 있는 역인가봐" "어벤져스2 수현 소감, 기대된다" "어벤져스2 수현 소감,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어벤져스2 수현 소감, 크게 뜨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벤져스2 수현 소감=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