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8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룸메이트', 출연자 공개모집.."합숙생활 지친 아이돌 환영"

작성 2014.03.12 10:50 조회 1,590
룸메이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의 출연자 공개모집 공고문이 화제다.

오는 4월 20일 첫 방송 예정인 '룸메이트'는 스타 10인이 '쉐어 하우스'에 살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선 톱 아이돌 멤버들로 구성된 가상의 출연자 명단이 나올 정도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최근 '룸메이트' 홈페이지에 '쉐어 하우스'의 입주자 모집 공고문이 게재돼 또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공고문에는 “無보증금, 無월세”라는 파격적인 혜택은 물론 “예능 취업난 시대 주말 프로에 고정 출연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는 문구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모집 대상에는 “땀내 나는 합숙 생활에 지친 아이돌”은 물론 “혼자 너무 오래 살아서 무생물과 친구가 돼버린 산송장 독거남녀” 등의 구체적인 내용들이 기재 돼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입주자 추천 제도'라는 대신 신청제도도 있어, 출연자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룸메이트'는 앞서 '같이 살래?'를 콘셉트로 '겨울왕국'의 엘사로 분한 걸스데이 유라와 전현무가 등장한 티저 영상이 전파를 타며 연달아 주목을 받았다.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입주자 공개모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룸메이트'는 현재 방영 중인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후속이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55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