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4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이연희 사자머리 ‘거울보고 빵! 터졌네’ 그래도 예뻐!

작성 2014.01.08 13:17 조회 2,056
이연희 사자머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연희 사자머리 '거울보고 빵! 터졌네' 그래도 예뻐!

이연희 사자머리

'이연희 사자머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측은 특별한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연희 사자머리'를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끈 것.

공개된 사진에서 이연희는 미스코리아 전통의 사자머리를 하고 환하게 웃고 있다.

과거에 유행했던 머리를 하고 있지만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이연희 사자머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연희 사자머리, 진짜 이연희는 뭘 해도 예쁘다” "이연희 사자머리, 80년대 스타일” "이연희 사자머리, 미스코리아 보는 낙에 산다!”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연희 사자머리 사진=MBC 미스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