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8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케이윌, '별그대' OST 참여..'마이 데스티니' 열풍 이을 '별처럼'

작성 2014.01.08 09:57 조회 1,635
별그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케이윌이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이하 별그대)의 OST에 참여했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는 린이 부른 OST곡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가 음원 차트 정상을 지키며 OST까지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서 '별그대' OST의 두 번째 주인공이 8일 밝혀졌다. 바로 '음원의 제왕' 케이윌이다.

케이윌이 부른 '별처럼'은 사랑 표현을 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가사의 미디엄 템포곡으로 풀(FULL) 오케스트레이션의 웅장한 사운드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진 노래다. 아름다운 가사와 드라마 스토리에 케이윌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울려 극의 매력을 배가 시킬 전망이다.

'별처럼'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눈꽃', '주군의 태양' OST '낮과 술'을 작곡했던 OST 히트 메이커 김세진, PJ가 곡을 쓰고 작사가 최갑원이 가사를 입혔다.

케이윌의 '별처럼'은 8일 정오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이 데스티니'를 이어 '별그대' OST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는 8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

댓글

방금 달린 댓글
댓글 작성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300

댓글 ∙ 답글 수 0
  • 최신순
  • 공감순
  •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