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비 김태희 언급, '잘 만나고 있다' 가슴치는 남녀 커플 많아...
가수 비의 김태희를 언급이 화제다.
5일(오늘)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수 비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찾아갔다.
이날 비는 김슬기의 "나를 좋아하는 줄 알았다"는 말에 "김슬기씨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에 김슬기는 "나 말고 있지 않는가"라고 되물었고, 비는 "그런데 그렇게 됐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열애에) 가슴을 친 여자도 많겠지만, 상대적으로 나 때문에 가슴을 친 남자들이 더 많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 김태희 언급에 네티즌들은 “비 김태희 언급, 선남선녀 커플 잘 만나서 다행이다” “비 김태희 언급, 결혼까지 할까?” “비 김태희 언급, 나 울고 있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 김태희 언급 사진 출처 =섹션TV 연예통신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