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SBS연예뉴스팀] 김창렬 아내 공개 '연예인급 청순 미녀' 착한남편 된 이유 있었네
김창렬 아내
가수 김창렬 아내 공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가수 김창렬의 결혼생활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가요계의 악동 DJ DOC의 김창렬이 아내를 위해 준비한 리마인드 웨딩이 그려졌다.
김창렬의 리마인드 웨딩에는 가족 4대가 모두 모여 결혼 10주년을 기념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김창렬의 아름다운 아내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김창렬 아내는 연예인 뺨치는 청순한 미모로 아이 둘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를 뽐냈다.

또한 첫째 아들 주환 군은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훤칠한 키와 훈훈한 얼굴을 뽐냈고, 이날 처음으로 공개된 둘째 딸 주하 양은 귀여운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방송에서 김창렬은 웨딩 촬영 후 가족들과 함께 하이난으로 다시 한 번 신혼여행을 떠나 부러움을 자아냈다.
김창렬 아내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창렬 아내 이쁘시네", "김창렬 아내가 예쁘니 김창렬이 착한 남편이 된거구나", "김창렬 아내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김창렬 아내 닮아서 아이들도 다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창렬 아내, 사진=SB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