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男心)을 뒤흔들고 있는 6명의 '여신돌' 헬로비너스(앨리스, 아라, 나라, 윤조, 라임, 유영)가 대학생으로 변신한다.
오는 14일 밤 8시 엔터테인먼트 채널 KBS Joy에서 첫 방송될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헬로뷰티스쿨'에 출연하게 된 것.
'헬로 뷰티스쿨'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있어 하는 화장품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그 과정과 재료 등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름다움의 상징 걸그룹 헬로비너스 외에도 개그맨 장동민이 복학생 오빠로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KBS Joy '헬로뷰티스쿨'을 통해 피부관리학과에 입학해 다른 학생들과 함께 화장품 만들기에 도전한다. 아울러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의 에피소드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헬로 비너스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탓에 이제껏 누리지 못했던 캠퍼스 라이프를 맘껏 즐기겠다”며 “친구도 만들고 미팅도 꼭 하고 싶다”고 강한 기대감을 비쳤다.
대학생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을 담은 '헬로뷰티스쿨'은 14일 밤 8시 KBS Joy에서 첫 방송되며, 15일 밤 9시 KBS W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jsama@sbs.co.kr
한편, 프로그램 기획을 맡은 KBS N 임용현 CP는 “<헬로뷰티스쿨>을 통해 베일에 쌓여있던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실제 학교생활 속에 뛰어 들어 그녀들 본연의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며, 아울러 “그간 많이 쓰여지고 있었지만 그 제조 과정을 알지 못했던 달팽이 진액이나 돼지 콜라겐이 화장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도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어 다양한 재미를 시청자에게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