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SBS연예뉴스팀]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콘셉트로 가요제 파트너 선정... 기대감 UP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계획이 밝혀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측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희열, 보아, G-DRAGON, 프라이머리, 김C, 장기하와 얼굴들 그리고 장미여관까지 총 일곱 팀의 2013년 무도 가요제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한 이들은 오늘 4일 첫번째 촬영에서 '무도나이트'편으로 꾸며져 첫 만남과 동시에 파트너 선정이 이뤄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나이트라는 화려하고 흥겨운 콘셉트 안에서 파트너 선정이 진행될 것이라고 알려져 어떤 만남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유발되고 있다.
무도 사상 처음으로 가을에 진행되는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는 예년과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참가자들간의 공동 작업은 물론 다른 뮤지션들과의 협동 작업까지 가능하여 색다르고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부킹하나요?",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와우 재밌겠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무도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대단한 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의 첫 번째 이야기 `무도 나이트'는 오는 7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무한도전 무도나이트,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