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정동하, ‘주군의 태양’ OST 합류 ‘드라마 몰입도 더 높아진다’

이정아 이정아 작성 2013.09.04 11:33 조회 3,354
기사 인쇄하기
주군의 태양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OST 차트 열풍의 선두주자로 꼽히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다섯번째 OST가 4일 정오에 발매된다.

Part.5 타이틀곡은 정동하가 부른 ‘Mystery’란 곡이다. ‘Mystery’는 1, 2, 3회의 엔딩송으로 현란한 기타연주가 돋보였던 ‘Who are U’를 정동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가사가 더해지며 ‘Mystery’로 재탄생 됐다.

빠른 기타 연주로 록 사운드를 맘껏 살린 ‘Mystery’는 '주군의 태양' 음악 감독이자 음원차트를 올킬 하며 ‘주군의 태양’ OST의 정점을 알렸던 윤미래 ‘Touch love’를 작곡한 오준성의 작품이다.

오준성은 ‘신의’‘시티헌터’‘꽃보다 남자’‘검사 프린세스’‘마이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국내 최초로 한류 OST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명실공이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Part 5에서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됐던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그린 카카오팀의 명품 스코어 뮤직 7곡도 함께 공개된다. 윤미래 ‘Touch love’, 효린 ‘미치게 만들어’에 이어 또 한 번의 흥행을 기대해본다.

happy@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