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브라이언, 오랜 공백 깨고 신곡 공개

작성 2013.08.21 17:35 조회 1,120
기사 인쇄하기
브라이언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브라이언이 1년 6개월 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 및 국내외 뮤지컬 무대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던 브라이언이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의 음원 프로젝트인 '더 아티스트 다이어리 프로젝트(The Artist Dairy Projec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브라이언의 '프리티 우먼(Pretty Woman)'은 작곡가 ZO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한 산뜻한 편곡과 세련된 멜로디의 조합이 돋보인다. 히트 작사가 황성진의 통통 튀는 가사에 래퍼 겸 가수 마리오의 랩이 더해져 곡의 퀄러티를 한층 높였다.

특히, 브라이언은 '프리티 우먼(Pretty Woman)' 영어 버전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오랜만에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레인보우브릿지 소속 작곡가 김도훈은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그 동안 들려줬던 브라이언의 목소리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달콤한 러브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세 번째를 맞이하고 있는 '더 아티스트 다이어리 프로젝트(The Artist Diary Project)'는 좋은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와 김도훈, 황성진 등이 속한 레인보우브릿지 프로듀싱 팀과의 감성적 음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에게 다양한 콘셉트의 음원을 지속적으로 소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