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8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광희 태권도 3단…'예능돌' 이미지에 가려진 상남자 '반전'

작성 2013.08.18 16:47 조회 3,685
기사 인쇄하기
광희

[SBS SBS연예뉴스팀] 광희 태권도 3단…'예능돌' 이미지에 가려진 상남자 '반전'

'광희 태권도 3단'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사실 태권도 3단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에 출연한 광희는 "몸이 조금 달라진 것 같다"는 MC 이창명의 말에 "사실 태권도도 오래했었는데 이미지 때문에 잘 못 보여준다"면서 자신이 태권도 3단 유단자임을 밝혔다.

광희는 태권도 3단을 증명하기 위해 우렁찬 기합과 함께 화려한 발차기 기술을 선보였고, 광희의 발차기에 맞은 송준근은 "으악" 소리를 내며 그 자리에 주저앉았다.

광희

이에 앞서 1월 5일 방송된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스타킹, MC 강호동 붐)에서는 한류의 원조인 K타이거즈가 출연했을 당시에도 광희는 자신이 태권도 3단임을 밝힌 바 있다.

광희 태권도 3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광희 태권도 3단 의외다" "광희 태권도 3단, 다시 보이는걸?" "광희 태권도 3단 반전이야" "광희 태권도 3단, 의외로 상남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광희 태권도 3단,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 및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