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4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김태희 피규어 인증샷 "인형보다 더 예쁜 여신님... 인형도 여신에겐 당할 순 없네"

작성 2013.08.08 16:18 조회 38,108
기사 인쇄하기
김태희

[SBS SBS연예뉴스팀] 김태희 피규어 인증샷 "인형보다 더 예쁜 여신님... 인형도 여신에겐 당할 순 없네"

김태희 피규어

배우 김태희가 자신을 쏙 닮은 피규어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8일 김태희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옥정이 피규어 넘~넘 맘에 들어요!^^ 고마워용 디씨갤 형들~ 내방에 고이 모셔놓을께여. 요즘 날씨 넘 습하고 덥죠? 불쾌지수 올라가고 우울해지기 쉬운 날씨지만 다들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화이팅하시길 바래용~ 싸랑해여~ ^ㅇ^”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태희가 팬들로 부터 선물받은 장옥정 피규어를 두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태희 피규어는 김태희를 쏙 닮은 커다란 눈에 그녀가 연기했던 장옥정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요기 조기 숨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김태희는 지난 6월 종영한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장옥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현재는 차기작을 준비하며 휴식 시간을 갖고 있다.

김태희 피규어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김태희 피규어 닮았어요~", "김태희 피규어, 인형보다 사람이 더 예쁘네", "김태희 피규어 역시 이렇게 예쁜 사람은 반칙이야. 인형보다 더 예쁘다니", "김태희 피규어 그래도 눈 큰 거봐, 눈 큰 건 똑같네", "김태희 피규어 완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태희 피규어, 사진=김태희 미투데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