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10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고현정 해명 "아이들에게 배울 것 없다"는 발언의 의미는 사실...

작성 2013.07.03 15:25 조회 9,374
기사 인쇄하기
고현정

[SBS SBS연예뉴스팀] 고현정 해명 "아이들에게 배울 것 없다"는 발언의 의미는 사실...

고현정이 과거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일 열린 MBC 드라마 '여왕의 교실' 기자간담회에서 고현정은 "아이들에게 배울 것이 없다"라는 과거발언에 대해 “어른의 책임을 강조하려던 게 와전됐다”고 해명하고 나섰다.

그녀는 “말을 툭 던지는 경향이 있다”며 “애들에게 왜 배울 게 없겠느냐. 어른들이 애들에게 배우는 것보다 아이들이 어른에게 배울 점이 더 많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말한 것”이라고 자신이 그런 발언을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고현정

앞서 고현정은 지난 달 열린 '여왕의 교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최윤영이 “아역 배우를 보면서 배우는 게 많다”고 말하자 “애들은 애들이다. 어른들이 가르쳐 줘야지. 얼마나 넋 놓고 사는 어른들이면 애들에게 배운다는 거냐”라고 반박해 논란이 일었다.

고현정 해명에 네티즌들은 "고현정 해명 그런 의미라면 알겠다", "고현정 해명 그런 의도였구나", "고현정 해명 좀 더 설명을 덧붙여줬으면 좋았을텐데", "고현정 해명 너무 생략이 많아도 알아듣기 힘들어요. 앞으로는 잘 설명해주시길", "고현정 해명 그런 의미였군요. 그럼 그렇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현정 해명,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