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연예뉴스팀] 지아 키 식사 인증샷 '둘이 무슨 사이지?'
미쓰에이 지아와 샤이니 키의 점심 식사 인증샷이 화제다.
5일 지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맛있는 점심 밥"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아는 키와 마주 보고 앉아 여유롭게 점심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지아는 빨간 모자를 쓰고 청재킷을 입고 보이쉬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키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지아 키 식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아 키 데이트, 딱 걸렸네", "지아랑 키 무슨사이야?", "지아가 발이 정말 넓구나!", "지아 성격 정말 좋은 것 같다", "키 패션스타일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아 키 식사 인증샷 사진=지아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