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7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성진 근황 깜짝 공개 "대구에서 포장마차를.."

작성 2013.03.07 09:23 조회 59,916
기사 인쇄하기
이성진


[SBS E!연예뉴스팀] 이성진 근황 깜짝 공개 "그 형님은 대구에서 포장마차를.."

가수 이성진의 근황이 깜짝 공개되었다.

그룹 NRG 출신 천명훈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전설의 조상님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에서 천명훈은 "故 김환성은 활동 중 급성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며 "금성무를 닮아서 당시 별명이 은성무였다"고 고인을 추억했다.

이어 그는 멤버 문성훈에 대해서는 "문성훈은 현재 가방 사업을 하고 있다. 원래 돈 걱정이 없는 부러운 친구"라고 밝히며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그러던 중 이성진의 근황을 묻는 김국진에게 "아, 그 형님은 지금 대구에서 포장마차를 운영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NRG의 사진등이 등장했지만 도박 파문으로 방송 정지를 당한 이성진은 모자이크 처리된 상태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성진 근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성진 근황 궁금했는데, 이제는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다", "이성진 근황 오랜만이다. 1세대 아이돌들 모두 그립네", "이성진 근황 소식 반가웠다. 그런데 왜 이성진만 모자이크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 출신 데니안, NRG 출신 천명훈, 젝스키스 출신 김재덕, H.O.T. 출신 이재원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전설의 조상님 특집'은 오는 13일 2부에서 계속된다.

(이성진 근황 사진=MBC'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