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연예뉴스팀] 백보람 20억,쇼핑몰 대박 터졌네!
개그우먼 백보람이 연매출 공개를 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그우면 백보람은 최근 진행된 SBS '강심장' 녹화에서 쇼핑몰로 인해 2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날 백보람은 "내가 수퍼모델 출신인데 작은 키가 콤플렉스라 킬힐을 구입하기 시작했다"며 "그런데 신발에 맞는 옷도 사다보니 쇼핑중독에 이르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백보람은 "우연히 마이너스 통장이란 걸 알게 되서 500만원 한도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했다"며 "평소 동대문 쇼핑을 좋아했는데 도매 쇼핑거리는 가격이 더 싸더라. 그런데 하나씩은 안 팔아서 마음에 드는 옷 있으면 몇 벌씩 사서 친구들에게 팔았다"고 당시 상황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케 했다.
백보람은 "그리고 내가 사진 올리는 걸 좋아해서 새로 산 옷을 입고 미니홈피에 사진을 올리면 사람들이 어디서 샀는지 물어 보더라"라며 "그래서 마이너스 통장 잔고 20만원으로 옷을 사고, 돈을 빌려 100만원을 모아 쇼핑몰을 차렸다"고 CEO로 들어서게 배경을 설명하며 "쇼핑몰 첫 달 매출이 400만원 이었고, 현재는 연매출이 20억이다"라고 밝히며 CEO로서 성공한 사실을 밝혀 시선을 끌기도 하였다.
백보람 20억 성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보람 완전 성공했다!" "백보람 고생끝에 낙이 오는구나" "백보람 쇼핑몰 번창하세요!" "백보람 쇼핑중독 이였구나" "백보람 보기보다 돈 잘버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홈페이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