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한국의 폴포츠' 최성봉, 예선영상 조회수 급증 '왜?'

작성 2012.02.09 15:28 조회 1,558
기사 인쇄하기

 

'한국의 폴포츠' 최성봉이 다시금 전세계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성봉이 지난해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지역 예선에 참여, 어릴 적 아픈 사연을 덤덤하게 말하고는 맑고 강렬한 보이스로 선보인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동영상이 조회수 4천만 건을 훌쩍 넘긴 것이다.


이 영상 조회수는 시즌1 종영 이후, 꾸준히 상승해 3천만 건을 기록했다. 하지만 최근 두 달여 사이에 조회수가 무려 1천만 건 가까이 급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연말 청와대 초청 공연에 이어 미국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샌프란시스코를 방문, 소규모의 공연과 팬 미팅을 진행한 뒤로 영상 조회수가 증가하기 시작하더니, 지난 1월부터 '코갓탤2'의 지원자 공개 모집이 시작되자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또한 최성봉 이외에도 시즌1에서 시청자들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화제의 지원자들 역시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강렬한 팝핀 댄스로 우승을 차지한 주민정을 비롯해, 여고생 코믹 립싱크 듀오 IUV, 여고생 밸리댄서 박수진, 맑고 청아한 음색의 시각장애인 김민지, 무술신동 이승안 등이 그 주인공이다.


오랜만에 시즌1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다시 봐도 재미있다. 잊고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또 누가 신기한 재주들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작년 여름 '코갓탤' 때문에 웃다 울다 했는데, 시즌2도 기다리겠다”, “제 2의 최성봉, 제 2의 주민정이 나올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코갓탤2'는의 참가자 공개모집을 진행 중이며, 오는 6월 안방 시청자들에 첫 방송된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